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1일차

by Shock_Life 2019. 12. 24.
반응형

 

필리핀여행은..

사진이 중간중간 많이 날아가서

기억도 잘 안나고..

사진이 남아있는 위주로 여행기 쓰기~

 

필리핀을 간다~!

필리핀 중에서도 보홀~!

자연이 아주구냥 살아있는 보홀로ㅋ

인천에서 세부로 세부에서 보홀로..

세부에서 보홀 가는데.. 배를 타고 간다~

배로 2시간...

너무 멀어...ㅠ

배 멀미 있으신 분은 멀미약 먹긔~

파고가 높으면 배 안에서... 죽음을 맛보리니..ㅋ

 분명히 배 사진도 찍고...

보홀들어가는 사진도 찍었었던거 같은데..흐....음...ㅋ

 

선착장 커피

선착장 사진은... 커피숍 사진뿐이네.. ㅋ

어찌저찌 뱅긱 약 5시간 배 약 2시간

약 8~9시간 만에~ 보홀에 도착했다~

도착하자마자 택시잡고 숙소로~! 

숙소 가는 길이 엄청 자연...뿐? 이다

시골길 같은 곳을 지나 숙소도착~!

 

내가 묵은 숙소는

 

 

미티 리조트 앤 스파(Mithi Resort And Spa)

요기서 묵었다~!

역시 리조트는 리조트~!

굉장히 넓고~

룸 컨디션도 좋았다 :-)

 

룸이 막 요래요래~ ㅋ

숙소 열심히 구경하고~

시내쪽으로 나가서

밥먹으러 고고~

요기 리조트에서 시내까지 가려면... 멀다...

참고! ㅋㅋ

시내 쪽에서 숙소를 잡으려면

헤난 리조트나

아모리타 리조트 등등 그쪽을 잡는 것이 좋다~

미티 리조트는 너무 먼 것..

한 번 나가면 뽕 뽑고 다시 들어와야 한다...ㅋㅋ

맛있었는데..

위치랑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는다...

기억나는 건 산미구엘 맛있다 :-)

생각보다 필리핀 여행에서 중국인들이 많아서 깜짝..ㅋㅋ

이젠 전세계 어딜가도 중국인들이 많구나...

요즘 일본도 중국인이 많더니만..

요로케 밖에서 마사지도 받는 분들도 많으시고..

나는 패스. ㅋㅋ

괜히..괜히... 받아도 좋을 것 같기는 했는데..

그냥..괜히...ㅋㅋ

받으시는 분들 표정은 좋았으니

받아봐도... 좋을 것 같다 가보시는 분들은 ㅋㅋ

이 곳도 슥 한번 둘러보고

택시를 잡아서

다시 숙소로 이동

하루종일 비행기에 배에 택시에..

숙소 도착하자마자 기절했다 ㅋㅋ

 

다음 날은 리조트를 즐기리!!!

 

요약

인천 -> 필리핀 세부 -> 보홀

미티 리조트 앤 스파

까먹은 맛나는 밥집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2일차

필리핀 2일차~!! 일어났으니 수영해야지~~ 리조트의 매력~ 수영!!ㅋ 여윽시 아름다운 필리핀 날씨만 좋으면 하늘이 막~ 하늘이 막~ 하늘이 막 예술 ㅋㅋ 나중에 꼭 보라카이 가봐야지.. 세계 3대 석

shockstory.tistory.com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3일차(세부요트클럽, 요트)

3 일차의 기억! 보홀에서 세부로~ 이동 했다!! 역시 배를 타고~! 세부로 이동! 세부에서 묵은 호텔은 마요 호텔이다. 호텔 사진이 이거 밖에 없...ㅋㅋ 일단 체크인 해서 짐 맡기고~ 바로 요트타러 �

shockstory.tistory.com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4-5일차(Anzani,Bellini,Ayala Mall)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쉬엄쉬엄 놀다가 한국으로 들어갈 때 가지고 갈 선물도 살겸~ 아얄라 몰로 궈궈궈~! 얄라얄라 아얄라몰 크다~! 크지만 사진은 없다 :-) 미국에만 있는 줄 알았던 졸��

shock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