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4-5일차(Anzani,Bellini,Ayala Mall)

by Shock_Life 2020. 1. 3.
반응형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1일차

필리핀여행은.. 사진이 중간중간 많이 날아가서 기억도 잘 안나고.. 사진이 남아있는 위주로 여행기 쓰기~ 필리핀을 간다~! 필리핀 중에서도 보홀~! 자연이 아주구냥 살아있는 보홀로ㅋ 인천에서

shockstory.tistory.com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2일차

필리핀 2일차~!! 일어났으니 수영해야지~~ 리조트의 매력~ 수영!!ㅋ 여윽시 아름다운 필리핀 날씨만 좋으면 하늘이 막~ 하늘이 막~ 하늘이 막 예술 ㅋㅋ 나중에 꼭 보라카이 가봐야지.. 세계 3대 석

shockstory.tistory.com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3일차(세부요트클럽, 요트)

3 일차의 기억! 보홀에서 세부로~ 이동 했다!! 역시 배를 타고~! 세부로 이동! 세부에서 묵은 호텔은 마요 호텔이다. 호텔 사진이 이거 밖에 없...ㅋㅋ 일단 체크인 해서 짐 맡기고~ 바로 요트타러 �

shockstory.tistory.com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쉬엄쉬엄 놀다가

한국으로 들어갈 때 가지고 갈 선물도 살겸~

아얄라 몰로 궈궈궈~!

 

 

얄라얄라 아얄라몰

크다~!

크지만 사진은 없다 :-)

미국에만 있는 줄 알았던 졸리뷔

먹어볼까 했지만~

오늘 점심은 맥도날드으~!ㅋㅋ

맥도날드 갔는데

스파게티가 있어서

시켜서 먹어봤다!!!

먹지마세요!!ㅋㅋ

역시 실패 안하려면 먹어봤던거 먹는게 최고인 것 같다 ㅋㅋ

먹고 아이스크림 집으로~!

콜드스톤이었나..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ㅋㅋ

아얄라몰은 생가보다 커서 다 둘러 보는데 시간이 꽤 걸렸다 ㅋㅋ

사진으로 많이 못 남긴것이 아쉽...

돌다돌다 해가 지고

그냥 숙소 들어가기 아쉬우니

폭풍 검색~~!

검색 결과~!!

안자니

안자니

세부 맛집 ANZANI 검색완료~!

바로 가본다!! ㅋㅋ

 

 

코르로 나오는 고오급 레스토랑 되시겠다!!

나름 가격대가 좀 있는 대신

음식상태가 매우 훌륭~!

또 높은 곳에 있어 시원한 바람도 불고

야경도 멋졌다~!

아마 메뉴는 시즌별로 바뀌는 것 같다~

그냥 참고만 :-)

야경을 찍고싶었는데

카메라에 잘 안담긴다ㅠㅋㅋ

코스 시켜서 먹었는데,

솔직히 전혀 기대도 안했는데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필리핀에서 코스요리를 먹어보게 될 줄이야..ㅋㅋ

필리핀 세부에서 이런 감성... 가끔 괜찮을 듯 ㅋㅋ

다 먹고 바로 옆에 칵테일 집이 있어서 칵테일 집도 고고고고고

진짜 바로 옆이다

 

 

나와서 바로 옆건물? 아니 붙어있었나? 싶을정도로

걍 바로 옆 ㅋㅋ

같이 운영하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

세부 맛 칵테일 벨리니 ㅋㅋ

야경 구경은 여기가 더 좋았었다 ㅋㅋ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너무 늦은 시간도 아니었는데

휑...

사람도 없고

아 현지인 팀 한팀 있었다 ㅋㅋ

먼가 눈치도 보이고...

요로코롬 한잔씩만 마시고

숙소로 귀가 :-)

 

다음 날은 바로 비행기 시간에 맞춰서 ~!

집으로 고고 :-)

여행도 좋지만 역시 한국이 쵝오 :-)

 

* 요약 *

Ayala Mall

Anzani

Bellin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