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2일차

by Shock_Life 2019. 12. 26.
반응형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1일차

필리핀여행은.. 사진이 중간중간 많이 날아가서 기억도 잘 안나고.. 사진이 남아있는 위주로 여행기 쓰기~ 필리핀을 간다~! 필리핀 중에서도 보홀~! 자연이 아주구냥 살아있는 보홀로ㅋ 인천에서

shockstory.tistory.com

필리핀 2일차~!!

일어났으니 수영해야지~~

리조트의 매력~ 수영!!ㅋ

여윽시 아름다운 필리핀

날씨만 좋으면 하늘이 막~

하늘이 막~

하늘이 막 예술 ㅋㅋ

나중에 꼭 보라카이 가봐야지..

세계 3대 석양이라던데..!!ㅋ

 

또 가서 놀고싶다..

나는 누구인가 여긴 어디인가.

 

신나게 놀고

바로 옆 레스토랑에 가서 밥먹기

 

밥먹기

밥먹기

맥주마시기

다먹고 또 수영하기

리조트는 리조트 안에서 어느정도 놀아줘야

돈 값을 하는거 같다~~

안 에서 즐길거 다 즐기기~~~

 

 

즐기고 또 택시 잡아서 시내로!? ㅋㅋ

시내까지 멀다.. 이 리조트는..ㅋㅋ

 

저녁을 먹기 위해~~ 이동이동

 

 

아모리타 리조트 안에 있는 레스토랑을 찾아갔다~!

처음에.. 입구를 잘 찾지 못해서...

여기저기 기웃기웃 거리다가

겨우 찾아서 들어갔다 ㅋㅋ

숙박을 하지 않아도 친절이

맞이해준다 ㅋㅋ

근데 여기 맛있었는데..

술 사진 밖에 없네..

사진이 어디 갔을까...

맛있게 먹고

나와~ 또 거리를 거닐다가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면서 거닐다가

그냥 들어 갈 수 없으니

OASIS 라는 곳에 들어가서 맥주한잔 시켜서 마신다~~!

구글에는 안나오는구만..

산미구엘산미구엘!!

이렇게 먹고 숙소로 들어가 2일차 마무리~!

 

아 그리고

 

여기가 아주 맛집~!

중국 사람들이 많아서 꽤나 시끄러웠지만

한국인 입맛에 맛는 음식들이 많았다!!

사진은 없지만~ㅠ 이 곳 추천!!!ㅋ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3일차(세부요트클럽, 요트)

3 일차의 기억! 보홀에서 세부로~ 이동 했다!! 역시 배를 타고~! 세부로 이동! 세부에서 묵은 호텔은 마요 호텔이다. 호텔 사진이 이거 밖에 없...ㅋㅋ 일단 체크인 해서 짐 맡기고~ 바로 요트타러 �

shockstory.tistory.com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4-5일차(Anzani,Bellini,Ayala Mall)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쉬엄쉬엄 놀다가 한국으로 들어갈 때 가지고 갈 선물도 살겸~ 아얄라 몰로 궈궈궈~! 얄라얄라 아얄라몰 크다~! 크지만 사진은 없다 :-) 미국에만 있는 줄 알았던 졸��

shock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