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3박4일 여행기 (3,4일차)

by Shock_Life 2019. 12. 11.
반응형

3일차 고고~~

 

 

일어나서 향한 곳은 호이안 올드타운~!

에 WHITE ROSE 라는 곳~! ㅋㅋ

여기 추천. 왕왕맛집

왕왕왕 맛집 ㅋㅋ

 

 

White Rose Restaurant

한글 간판도 만들어 달라...

흠 ㅋ

여기 음식은 화이트 로즈 라는 새우만두랑

피자처럼 생긴 호이안 피자 두가지다~

 

요건 화이트 로즈~~ 앤드 맥주

맥주를 무조건 시켜야하는 비주얼이었다 ㅋ

이건 호이안 피자다~~

 

이렇게 투샷~ㅋ

만두를 먹으러 왔지만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서 먹었다~

피자 정말 맛있다!!

여기서 만드는 만두가 전국으로 나간다고 어디선가 들은 것 같은데...

확실하지는 않다.

근데 둘다 너무 맛있고, 피자가 압권 ㅋㅋ

여긴 피자 맛집으로~! ㅋ

 

열심히 다 먹고 바로 옆에 화이트로즈 마사지샵이 있었다~

동남아 왔으니 1일 1마사지!! 해줘야지~!

 

 

 

음식점 바로 옆에 있어서 바로 보인다~~ ㅋ

여기도 잘한다 하지만 어제 받은 엘스파가 너무 강려크 해서..

여기는 별 4개반 ㅋㅋ

어딜가나 마사지를 잘 하는 것 같다 ㅋㅋ

 

밥도 먹고 마사지도 받고 이제 설렁설렁 호이안 올드타운 돌아보기~!

올드타운은 유네스코로 지정되어 있고

구석구석 잘 되어 있었다.

 

구석구석 아름다웠다~~

저기는 무슨 신사였던것 같은데 패스!~ ㅋㅋ

외국인들도 정말 많고 한국인들도 정말많고~!ㅋ

 

열심히 돌아댕기다 보면 또 먹을게 땡기기 마련..

베트남 음식은 이상하게.. 먹고 돌아서면 배고프다

군대시절 기분이랄까.. ㅋㅋ

 

그래서 검색해서 찾아간 맛 투다 집... 음.. 그냥 집

 

 

모닝글로리

인데..

여긴 비추.. ㅋㅋ

맛은 평타, 다른 곳이 더 맛있다

여기는 왜케 사람들이 맛있다고 올려져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직원들도 불친절하고 음식나오는 것 도 늦고 ㅋㅋ

베트남 검색 처음으로 실패다...

그래도 먹은건 올려놔야지..

 

요 사진 한장으로 설명 끝 ㅋㅋ

저기는 피해서 가기~

다른데 빨리나오고 맛나게 나오고 친절한 곳 천지다!!

 

먹는 둥 마는 둥 했지만 다 먹고 나와서

또 거리 휘적 휘적

거리는 진짜 이쁘다 ㅋㅋ

 

결혼 사진 찍는분들도 계시고~~

호이안은 밝을 때보다 해가 지고 더 이쁘다~~ ㅋ

 

슬슬 또 배가 고파지니

이번엔 검색에 의지하지 않고

되게 현지스러워 보이는 곳에 들어갔다 ㅋㅋ

 

 

 

 

구글맵에도 안나오더이다..

그냥 눈에 보여서 들어갔다 현지스러워서~!

베트남 왔는데 쌀국수는 먹어봐야지!!

포 리엔?

딱봐도 뭔가 현지인들만 갈 것 같이 생겼다 ㅋㅋ

근데..

쌀국수 ...

대박맛집 ㅋㅋㅋ

지금까지 먹어 본 쌀국수중에 베스트 인 것 같다ㅋ

점심을 맛없게 멋었으니 저녁은 맛있는 걸 먹여주는 듯한 ㅋㅋ

암튼 내 인생 최고의 쌀국수!!!

 

맛나게 먹었으니 이제 커피가 땡긴다 ㅋ

콩카페도 있었지만

이번에도 택시타고 들어왔을 때 현지인들만 앉아 있던 곳이 생각나 

그 곳으로 가본다 ㅋㅋ

 

 

 

Olivier Coffee

현지인만 앉아 있더이다...

커피와 여기서도 맥주 마시기

대학생으로 보이는 현지인들이 바이크타고 막 여기 친구들 보러오고..

뭔가 현지인들 자주 모이는 곳 같았다.

무서웠다..

ㅋㅋ

 

아무튼 이렇게 마무리하고

숙소로 돌아와 잠을 청하고 다음날 바로 한쿡으로~!

이렇게 베트남 여행이 마무리 되었다.

적고 보니 먹고만 온 것 같은

먹방 여행이었다.

뭐 친구들이 일에 치이다가 푹 쉬고 오자 해서 아무 계획 없이

놀고 먹고 자고 잘 쉬다 온 것 같다

무계획이 최고의 계획!!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