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3박4일 여행기 (1일차)

by Shock_Life 2019. 12. 9.
반응형

베트남 여행기~!

다낭 & 호이안!!!!

뱅기타기전

항상 설레는 비행기 체크인~!

친구들과 함께 베트남 다낭으로 떠났다~!

왕복으로 비엣젯 항공을 타고 갔는데...

흘러 나오는 비엣젯 항공 음악이 취향저격이었다..

계속 귀에 멤돌고, 입에서 웅얼 거리게 한다 암튼.. ㅋ

 

비엣젯 기내식

항공기 타고 가면서 기내식~!

별로였다.. 매우.. 음료수가 제일 맛있었던 걸로 ~! ㅋ

열심히 먹고 자고나니 도착~!

 

 

일단 우리는 다낭에서 1박

호이안에서 2박을 했다~!

다낭 은 빈펄 리조트

호이안에서는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암튼 도착하자마자 택시타고 이동해서 공항 사진 하나 없다.......

 

그래서 도착한 곳이

빈펄 리조트~!

요기에 있다~!

아 택시는 흥정흥정해서 타기~!

깍으면 말하는데로 깍이는 희안한 택시비 ㅋㅋ

부르는 거에 무조건 반값 부르기~!

 

 

그냥 빈펄리조트 말고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

그 당시 찾을 때 빈펄2로 나와서 뭔가 했더니

이 곳은 모두 단독으로 되어 있다~!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는 곳 :-)

물론 가격은 비싸다...

 

가자마자 웰컴드링크 한좐~!

시원하게 들이키고 체크인을 한다.

체크인하고 숙소로 들어가야 하는데~!

넓어서 버기를 타고 들어가야 한다.

버기를 타고 열심히 들어가보면~!

 

거실
2층방
2층방
개인풀장

막 이런 느낌의 숙소 ㅋㅋ

이 정도일 줄은 몰랐는데 잡고 보니 복층에.. 커도 너무 컸다

이 정도 크기면 숙박비는 납득이 가는 정도 ~~

많은 가족들이랑 오면 딱 좋을 것 같은 큼직큼직 리조트다.

 

일단 배고프니까, 햄버거 하나 시켜서 먹고

물놀이 했다~!

물놀이 사진은 생략~! ㅋㅋ

물놀이 씐나게 하고 허기지니 이제 다낭 시내를 돌아볼 차례~!

 

돌아보기전에 허기 져서 먹고 움직이는 걸로!!

 

 

처음 다낭 간 거라 뭐가 맛집인지 몰라서

일단 네이버님에게 자문을 구하고 마담란이 많이 나와서

마담란으로 갔다 ㅋㅋ

마담란 입구

오. 일단 모양새는 베트남같아서 들어가서 음식을 시켰다 ㅋㅋ

근데 앞뒤좌우 다 한국인...ㅋㅋㅋㅋ

네이버의 힘이란...

다들 검색해서 오신듯 ㅋㅋ

전체적으로 맛있었는데..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베트남은 모닝글로리가 제일 맛있는 듯 ㅋㅋ

어딜가나 모닝글로리 시켜서 먹었닷!!

 

다 먹어치우고 걸어서 이동~!

시내는 택시타지말고 걸어보기~!

걷고걷고 걷다가

 

 

콩카페 들으가기~!

 

콩까페

근데 콩카페가 이리 유명했었나...

여기도 역시 다 한국사람~! ㅋㅋ

베트남 음식점, 카페 들어가면 다 우리나라 사람들이다 ㅋㅋ

 

그래도 각각 커피들이 맛있기는 맛있다

괜히 느낌으로는 우리나라에 콩카페보다 좀더 맛있다. ㅋㅋ

암튼 베트남 음식은 맛있는 걸로~!

 

 

열심히 걸었으니 또 먹어야지~!..ㅋㅋㅋ

여행기분에 하루 5끼 먹은 것 같다 ㅋㅋ

 

반미집!!

콩카페에서 나와서 골목 옆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다.ㅋ

 

 

반미 해피 브뤠드

맛이 있다~!

허나..내 스타일은 쪼오금 아닌 걸로 ㅋㅋ

이유는 걍 빵이 좀 딱딱해서 입천장 까진다....... 흠..ㅋㅋ

 

간단하게 친구들과 나누어 먹고

내일이면 호이안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맛집을 한군데 더 간다...

휴...

 

 

글 쓰면서도 배부르네...

버거브로스

맛있었는데.. 버거사진이 없네..

나오자마자 먹었나보다...ㅋㅋ

이렇게 쳐묵쳐묵하고 다시 숙소로 가서 잠을 청했다~!

 

 

2일차는 다음으로~!

 

[베트남] 다낭 호이안 3박4일 여행기 (2일차)

2일차~! 호이안으로 넘어가기~! 넘어가기 전에 마시지 샵 추천하기~! L. SPA 세상 마사지 잘하는 곳 다낭 마사지는 요기 엘스파로!! ㅋㅋ 바로 옆에 버거브로스에서 허기도 채울 수 있음~!ㅋㅋ 호이�

shockstory.tistory.com

 

 

[베트남] 다낭 호이안 3박4일 여행기 (3,4일차)

3일차 고고~~ 일어나서 향한 곳은 호이안 올드타운~! 에 WHITE ROSE 라는 곳~! ㅋㅋ 여기 추천. 왕왕맛집 왕왕왕 맛집 ㅋㅋ 한글 간판도 만들어 달라... 흠 ㅋ 여기 음식은 화이트 로즈 라는 새우만두��

shock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