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3박4일 여행기 (2일차)

by Shock_Life 2019. 12. 10.
반응형

 

 

 

[베트남] 다낭 호이안 3박4일 여행기 (1일차)

베트남 여행기~! 다낭 & 호이안!!!! 항상 설레는 비행기 체크인~! 친구들과 함께 베트남 다낭으로 떠났다~! 왕복으로 비엣젯 항공을 타고 갔는데... 흘러 나오는 비엣젯 항공 음악이 취향저격이었��

shockstory.tistory.com

2일차~!

 

호이안으로 넘어가기~!

넘어가기 전에

마시지 샵 추천하기~!

 

L. SPA

 

 

 

세상 마사지 잘하는 곳

다낭 마사지는 요기 엘스파로!! ㅋㅋ 

바로 옆에 버거브로스에서 허기도 채울 수 있음~!ㅋㅋ

호이안 숙박잡아도 택시타고 여기가기~!

 

숙소에서 나와서 택시를 타고 호이안으로 넘어간다.

호이안에서 다낭~ 다낭에서 호이안은 택시타고

25분 30분이면 가기 때문에 잠깐 들르는 계획으로 짜도 괜찮을 것 같다.

왔다 갔다 힘들지는 않다 ㅋ

 

일단 배고프니 먹어야지

내려가는 길에 네이버 열 검색~ 

바빌로 스테이크가든

으로 간다~ ㅋ

 

바빌론 스테이크 가든

 

 

여기는 베트남식 음식이라기 보다는

그냥 고기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갔다 ㅋㅋ

갔는데.. 일단 사람이 없다.. 뭔가 실수한건가 싶기도 하고,

베트남까지 와서 고기 먹으러 오는 사람이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우린 고기를 좋아하니깐!!

 

바빌론스테이크가든

사람들도 없고.. ㅋ

2층까지 있다.

3층이 있었으려나..

우린 2층에 자리 잡았다~!

그래도 구글 검색해보면 3호점까지 나오는 거 보면

장사는 잘 되는듯 :-)

 

고기 먹기 전에 맥주 마시기

동남아 여행 다녀오면 맥주만 엄청 마시다가 오는 것 같다.

 

베트남 와서 미쿡 고기먹기

새우도 시키고

반찬에 감자 튀김이 나와서 놀랐지만 ㅋㅋ

맛있게 흡입~!

고기는 맛이 없을 수 없으니까

여기도 맛집으로 추천~! ㅋㅋ

고기 땡기면 가보기~~:-)

 

열심히 먹고 숙소로~!

 

썰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다낭에서 숙박이 너무 비싸서 그랬는지

여기는 상대적으로 엄청 싸게 느껴졌...

 

빈펄에 비하면 초라했지만..

룸컨디션도 좋고~~ 

수영장이 좋았다!!!ㅋㅋ

수영장이 막 요래

바로 옆에는

막요래~! ㅋㅋ

수영장에서만 놀아도 시간 잘 간다 ㅋㅋ

모래사장도 있고 물도 깨끗하고~

그리고 수영장이 이거 하나가 아니라

하나 또 있다.

무려 수영장 두개 ㅋㅋ

 

그래서 이 곳도 가족 단위로 와서 수영장도 즐기면서

호이안 까지 즐길 수 있는~! 좋은 호텔~! ㅋㅋ

 

씐나게 호텔에서 놀다보니 저녁~!

이 날은 그냥 간단하게 먹고 피곤해서 잠들어 버렸다~! ㅋㅋ

그래서 사진도 없다..ㅋㅋ

내일은 올드타운 놀러가긔

 

 

[베트남] 다낭 호이안 3박4일 여행기 (3,4일차)

3일차 고고~~ 일어나서 향한 곳은 호이안 올드타운~! 에 WHITE ROSE 라는 곳~! ㅋㅋ 여기 추천. 왕왕맛집 왕왕왕 맛집 ㅋㅋ 한글 간판도 만들어 달라... 흠 ㅋ 여기 음식은 화이트 로즈 라는 새우만두��

shock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