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3일차(세부요트클럽, 요트)

by Shock_Life 2019. 12. 27.
반응형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1일차

필리핀여행은.. 사진이 중간중간 많이 날아가서 기억도 잘 안나고.. 사진이 남아있는 위주로 여행기 쓰기~ 필리핀을 간다~! 필리핀 중에서도 보홀~! 자연이 아주구냥 살아있는 보홀로ㅋ 인천에서

shockstory.tistory.com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2일차

필리핀 2일차~!! 일어났으니 수영해야지~~ 리조트의 매력~ 수영!!ㅋ 여윽시 아름다운 필리핀 날씨만 좋으면 하늘이 막~ 하늘이 막~ 하늘이 막 예술 ㅋㅋ 나중에 꼭 보라카이 가봐야지.. 세계 3대 석

shockstory.tistory.com

 

 

3 일차의 기억!

보홀에서 세부로~ 이동 했다!!

역시 배를 타고~! 세부로 이동!

 

 

세부에서 묵은 호텔은 마요 호텔이다.

 

커엽

호텔 사진이 이거 밖에 없...ㅋㅋ

일단 체크인 해서 짐 맡기고~ 바로 요트타러 이동했다.

3일차에는 요트를 타러 가서 ~ 하루종일 있어서~ 요트 사진 밖에 없다 ㅋㅋ

 

세부요트클럽

사무실에서 요트 시간까지 기다리다가

요트 탑승하러 궈궈궈~~

타자마자 어디가 자리가 제일 좋은가 물어봤떠니

타자마자 왼쪽에

앉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하여

바로 자리잡고 앉았다~!

저녁 바베큐까지 포함인 요트였다

고로 요트 안에 있는 음료수도 무한으로 챱챱챱

맥주는 물론 탄산음료까지 많이 준비되어

계속 맥주 마셨다!!!

맥주 맥주 맥주 맥주 맥주

석양이 지는 시간에 맞춰서 운행을 하기 떄문에

해 떨어지는 모습이 아주 구냥 굳굳굳

 

사진찍을 시간을 많이 주니 열심히 열심히

사진 찍다보면 어느세 저녁식사가 완성!!

 

생각보다 양이 많고

혹시 모자라면 더 달라고 하면 더 주니

걱정없이 배터지게 먹엇다!!

ㅋㅋ 필리핀은 역시 맹고..ㅋㅋ

 

다먹고 나면 처음 출발했던 곳에 다다른다

다시 돌아가는 길을 달려 호텔로 돌아간다 :-)

 

마요호텔 1층에 있는 커피집에서

커피 한잔하고~~~ 숙소가서 딥슬립딥슬립~!

오늘은 요트로 하루 끝~!ㅋㅋ

 

 

 

[필리핀]보홀,세부 여행기 4-5일차(Anzani,Bellini,Ayala Mall)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쉬엄쉬엄 놀다가 한국으로 들어갈 때 가지고 갈 선물도 살겸~ 아얄라 몰로 궈궈궈~! 얄라얄라 아얄라몰 크다~! 크지만 사진은 없다 :-) 미국에만 있는 줄 알았던 졸��

shock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