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 일본 스키장 가기 :-) [유자와][이시우치] 03

by Shock_Life 2020. 9. 3.
반응형

 

 

 

[일본] 일본 스키장 가기 :-) [유자와][이시우치] 01

일본으로 스키장 떠나기!! :-) 어렸을 때는 전혀 즐기지 않던 레저? 를 나이가 들면서 하나씩 즐기게 되었는데... 이 재밌는 걸 왜 이제야 즐기게 되었을까 후회가.. 한 살이라도 젊었을 때 즐겼으�

shockstory.tistory.com

 

 

[일본] 일본 스키장 가기 :-) [유자와][이시우치] 02

[일본] 일본 스키장 가기 :-) [유자와][이시우치] 01 [일본] 일본 스키장 가기 :-) [유자와][이시우치] 01 일본으로 스키장 떠나기!! :-) 어렸을 때는 전혀 즐기지 않던 레저? 를 나이가 들면서 하나씩 ��

shockstory.tistory.com

짧았던 2박3일의 마지막 날..

 

저녁 비행기라 오늘은 도쿄 한바퀴 돌아보고

 

맛집도 돌아보기로 했다.

 

늦잠을 자고 느즈막히 일어나서 점심을 먹으러 향했다 :-)

 

 

 

 

짱짱 맛있다는 마이센으로 고고!

 

마이센은 항상 줄 서 있다고 하는데,

 

운이 좋았는지,

 

내가 갔을 때는 다행히 줄이 길지 않아서 바로바로 들어 갈 수 있었다 :-)

 

역시 이런 맛집은 애매한 시간에 가줘야..ㅋ

 

그냥 녹아 없어졌다.

 

밑에 있는 사진의 소스를 꼭 시켜서 찍어 먹어야한다..

 

와.. 녹아 없어졌다.

 

왜 여기서 줄 서서 먹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다.

 

먹고 나왔더니,

 

어젠 눈 속에서 추위에 떨면서 보드 탔는데,

 

도쿄는 벚꽃이 폈음.

 

날씨가 왜이래 ㅋㅋ

 

맛있게 밥 먹었으니 이제 커피를 마셔야지~

 

 

데우스 엑스 마키나 로~~

 

현재는 폐업하고 다른 곳으로 이전했다.

 

분위기 쩔었던 데우스 엑스 마키나!

 

커피맛도 좋고 볼 것도 많고, 지금 위치에 없어져서 아쉽다.

 

이제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도쿄 한바퀴 돌아본다.

 

아키하바라도 가보고, (사진이 없...다...)

 

쭉 돌아보고,

 

또 밥먹으러!~

 

가성비가 짱짱이라는

 

스시잔마이로 간다 :-)

 

요 할아버지가 일본에서 인기 짱짱이라고.. ㅋㅋ

 

확실히 다른 곳보다 싼 가격에 좋은 스시를 먹을 수 있었다 :-)

 

 

 

 

 

친구 덕분에 일본 검색 하나 없이

 

스키장도 재밌게 다녀오고

 

맛집도 다녀오고~!

 

짧았지만 매우 알찬 여행이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