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7개월 아이와 함께 떠나는 제주도 :-) [2일차]

by Shock_Life 2023. 6. 14.
반응형

다음날 아침.

산책도 하고 조식을 먹으러 가본다. :-)

아이들이 먹을 것도 많았어요 :-)

열심히 배를 채우고,

정말 아기 없을 땐 전혀 몰랐다.

뽀로로파크가 제주도에 있다는 것을..

 

아이가 생기고 검색 자체가 아이 위주로 되다보니

안보이던 것이 보이더라...

뽀로로 파크로 이동해본다.ㅋ

 

뽀로로테마파크!!

 

역시 제주도는 제주도

뽀로로가 돌하르방품에 안겨 있더라 :-)

굉장히 넓었던 뽀로로테마파크!

 

뽀로로 영접

뽀로로 안녕.

 

크롱 영접

크롱 안녕.

아이들은 위한 곳이라

안전하게 놀 수 있게 잘 만들어 놨다.

동영상도 많이 찍었는데,

블로그에 영상을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다.

나중에 유튜브에 올리게 되면

주소 남겨놔야지.

 

지금 와서 하는 얘기지만,

쪽쪽기 금방 끊을줄 알았는데,

끊기 너무 힘들었음...

그냥 쪽쪽이 보니까 생각나서..

지금은 끊었다.

후룸라이드?도 있었음.

이건 타다보니 내가 재미있어서 두번 탔다...ㅋㅋ

안에서 열심히 놀고

밖에서 포토 타임.

밖에 나가면 뽀로로 가족들이 다같이 서있다.

 

신나게 뽀로로파크에서 놀고 나오는길에 출출해서 열심히 검색 폭풍검색!

수제비집을 찾았다.

 

남쪽제비

맛있었는데, 사진이 왜 이렇게 찍혔지^^^^^(남쪽제비사장님 죄송.)

정말 맛있게 먹었다.

사장님이 뭔가 서퍼 느낌이었는데, 맞으려나.

 

다먹고 커피마시러 고고.

아기 데리고 어디로 가서 커피를 마셔야 하나

고민중에 

찾은 곳

 

원앤온리

 

원앤온리로 고고싱했다.

가기전까지는 그냥 인터넷으로만 찾아보고 가는거라

별 기대가 없었는데,

가보니 이게 웬걸

뭔가 압도당할 정도의 뷰였다.

 

앞에는 해변이 있고

뒤로는 산이 버티고 있어,

최고의 뷰를 자랑했다.

사진으로는 안담기는 웅장함이 엄청났다.

오션뷰 마운틴뷰 다 못참치.

웅장함을 이제 뒤로 하고,

이제 쉬어야지.

근데 너 왜 낮잠을 안자니...

ㄷㅏ시 숙소로 돌아가 물놀이를 준비한다^^

 

살짝 숙소에서 놀아주고,

물놀이 타임.

토스카나는 애들 물놀이 하기 너무 좋음.

수심도 다양하게 있어서,

어른들도 왔다갔다 놀기도 좋고,

음악도 좋고,

아 이 날 라이브 공연을 해주셔서,

더 좋았음.^^

그렇게 노력한 결과.

아이는 일찍이 잠이 들었다.

^^^^^^^^^^^^^

이제 야식을 먹어볼까!?

아기 재우고 먹는 맥주가 그렇게 맛이가 나지^^

몰래 나가서 먹을수는 없으니

포장해와서 먹기로 했다.

 

그렇게 검색을 해서 간 곳이 

제주약수터

제주약수터라는 곳을 찾아 갔다.

전화해서 물어봤을 때 포장 된다그랬는데,

맥주만 포장 되더라 ㅠ

히 안물어본 내가 잘못.

그래서 이 곳에서 맥주만 포장하고

다시 폭풍검색!!!!

응, 별로 없어^^^^^

찾을때 시간이 밤 11시30분이라

안주? 야식 찾기가 너무 힘들었다 ㅠ

그래도 애 자는데 고생했다고 하늘이 도와준 곳이 이었으니...

이자카야 사이

거의 마감하시려는거 다행히 음식 만들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

정말 여기 아니었으면

밤에 맥주만 마시고 잠들뻔 했다.

사장님 다시한번 감사해요!!ㅋㅋ

무사히 숙소 돌아와서

폭풍흡입!!

오늘도 좋은하루였다.!!

푹 자도록^^

 

토스카나 -> 뽀로로테마파크 -> 남쪽제비 -> 원앤온리 -> 토스카나 -> 제주약수터 -> 이자카야 사이 -> 토스카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