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제주도 여행기 3편!(마지막날)

by Shock_Life 2019. 12. 16.
반응형

 

 

[제주도]제주도 여행기 1편!

즐거웠던 제주도 여행기 :-) 오랜만에 제주도를 가기 위해~ 김포공항으로 궈궈~! 공항에서 쌀국수로 일단 배채우기~! 배를 채우고 체크인 하려고 봤는데 여권을 안가져와서.. 망.. 다시 집으로 돌�

shockstory.tistory.com

 

 

[제주도]제주도 여행기 2편!

즐거운 제주도 여행기 2편~! 열심히 자고 일어나서 조식~! 여기 조식 맛있다 :-) 숙소도 깨끗하고 ~~ 조식도 맛있고~! 서귀포 쪽 숙소 추천~!~!~!~! ㅋㅋ 어딜 가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먹긔~! �

shockstory.tistory.com

 

벌써 마지막 제주도다..ㅠ

제주도는 확시맇 2박3일로는 부족한듯..ㅋ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달살기 하면서...

제주도 맛집만 골라서 댕기리..

 

마지막 날은 느즈막히 늦잠 자고 일어나서 아침점 점심 먹으러~!

궈궈

궈궈

 

 

보말칼국수 먹으러

해월정으로 갔다~!

보말칼국수 맛집~!!!

찾아보니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었다~!

 

근데 보말이 무엇인고...

보말은 제주도 사투리라고 한다~

바로 '고둥'

고둥의 제주 사투리~!

 

정말 맛있었다..

특히나 저 보말죽은... ㅋㅋ

칼국수 다먹고 비벼먹긔.

나중에 제주도 다시가도 다시한번 들를 맛?ㅋㅋ

맛있다 매우~!

 

맛있게 먹고나면 땡기는 그것 ~ 커피

마지막 날이라 뭔가 특별한 곳에서 ~ 아름다운 곳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열심히 검색 해서 가본다~!~!

 

 

친봉산장

귀여운 강아지마져 완벽했던 친봉산장~! ㅋㅋ

외부부터 느낌이 달랐다~!

지금은 메뉴가 달라졌을 수 있음 주의~!ㅋ

댕댕
댕댕
댕댕이 이름 까먹음... 댕댕댕댕댕댕

실내감성 좀 심함..

너무 잘 꾸며 놓으셨다~!

겨울 크리스마스 느낌 물씐~!~!~!

크리스마스에 제주도에 계신 분들은 여기 가보는 것도 추천!

분위기가 그냥 끝!

겨울 = 친봉산장

촛불도 머시씀

아이리쉬 커피 두잔 시켜서 홀짝~!

커피도 맛남

맛이 없었어도

분위기때문에 맛남

근데 맛있었음~!

맛과 분위기 둘다 좋았다~!ㅋ

 

열심히 커피마시고 구경하고 댕댕이랑 얘기나누고

저녁뱅기라 뱅기시간은 아직 좀 남았고

어디를 갈까

어디를 또 가볼까

어디를 가면 공항근처 가까워지면서 

놀 수 있을까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제주오설록~

오설록

사진 많이 찍었었는데 어디 갔지...

박물관도 구경하고~ 넓고~ 어린이들이 체험 해 볼수 있는

체험장도 있어~ 아이들도 많고, 부모님들도 많고~!

생각보다 아이들과 와서 즐길 거리가 있는 곳 같다.

암튼 오설록 구경하고~

 

바로 옆에 신화테마파크도 갔다~!

여기가..지디님의... 그곳(전역축하드립니다 ㅋㅋ)

지디님 카페에서 한잔해 주시고

이제 진짜 공항으로~!

궈궈

가는 길에 서울 돌아가면.. 시간도 늦고 배고플 것 같아서

중간에 뭐 먹고 가기

여기는..이름도 까먹고...

어디였는지도 까먹고...

사진만~!

 

사진만~! ㅋㅋ

 

총 요약

예스렌트카

호텔 섬오름

아르츠스파&풀빌라

춘심이네

제주동백수목원

까망돼지 서귀포점

바세츠아이스크림

제주에인감귤밭

중섬이네식당

유동커피

월랑봉(오름의여왕)힘듦..

로컬크랩

해월정

친봉선장

오설록

신화테마파크

언타이틀드, 2017

이름까먹은 파스타집

이상 제주도 여행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