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제주도 여행기 2편!

by Shock_Life 2019. 12. 15.
반응형

 

 

[제주도]제주도 여행기 1편!

즐거웠던 제주도 여행기 :-) 오랜만에 제주도를 가기 위해~ 김포공항으로 궈궈~! 공항에서 쌀국수로 일단 배채우기~! 배를 채우고 체크인 하려고 봤는데 여권을 안가져와서.. 망.. 다시 집으로 돌�

shockstory.tistory.com

 

즐거운 제주도 여행기 2편~!

열심히 자고 일어나서 조식~!

여기 조식 맛있다 :-)

조식

숙소도 깨끗하고 ~~ 조식도 맛있고~!

서귀포 쪽 숙소 추천~!~!~!~! ㅋㅋ

어딜 가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먹긔~!

 

아무튼 맛나게 조식 먹고~~

후다닥 씻고 출발 한 곳 바로~

감귤 따러 ~~ 갔다 감귤체험~!

요기~!

 

제주에인감귤밭

아주 날씨만큼이나 잘 꾸며져(?) 있던 이 곳~!

이 곳에 가면

체험을 하던~ 카페에서 음료를 즐기던

둘 중 하나는 꼭 해야한다~

귤만 따기는 아쉽고

음료만 마시기는 아쉬우니까~~

나는 둘다 하기로~!~!~!

난 둘돠~

들어가기 전 바구니와 집게가위를 주신다~

 

1인당 1kg는 무료~ 주시는 바구니 꽉채우면 그정도 나오는 것 같다.

고로~ 꽉 채우면 그건 그대로 내꺼~~~~~

보이는데로 다 따버린다~! ㅋㅋ

 

 

근데 이상하다.. 

사람들이 많이 왔었나...

눈에 보이는 귤은.. 다 따기 힘든 곳에 위치 ㅋㅋ

겨우겨우 따서 바구니를 가득 채웠다~!

여윽시 감귤은 제주도~

까먹는데~ ?꾸르맛 :-)

핵맛 :-)

 

이 곳이 또 좋았던 점은~

다른 곳에 비해? 아 물론 다른 곳은 가보지 않았지만~ 느낌상?ㅋ

포토존이 엄청 많았다~

중간중간 잘 꾸며 두셔서~~ 정만 사진 찍으면서 감귤을 따는 재미가 있었다~

이런 꾸며 놓은 곳들은 사진을 따로 못찍어서 아숩...

무언가 많은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이 곳

제주에인감귤밭으로~! ㅋㅋ

 

이게 따다보면.. 덥다..

더워서 시원한거 마시고 싶어진다...ㅋㅋ

 

그래서 결국 카페도 이용하게 된다는거~ㅋㅋ

근데~ 음료 추천~! 맛있다..

ㅋㅋ 블로그에 맛없다고 쓴 건 하나도 없네...

암튼 맛있다 :-)

 

시원하게~~~~ 열을 식혔으니~

이제 밥을 먹으러 갑시다~

여행은 먹고 놀고 먹고 놀고 먹고 놀고 ~!

 

이중섭거리로 간다~!

 

중섭이네 식당

중섭이네 식당으로 들어갔다~!

돌문어가 맛있어 보여서...

 

흑돼지숙주라면

 

돌문어덮밥

맥주를 또 안마실수 없기에~!

돌문어 덮밥이랑 흑돼지숙주라면을 시켜서 먹었다~!

역시 흑돼지는 궁물에 들어가도 맛있구나 ㅠㅋㅋ

돌문어도 막 질기지않고 막 막 녹음 ㅋㅋ

진짜 한그릇씩 뚝딱 헤치우고 나왔다~~ㅋ

 

주변 돌아보느라

사진들은 못찍었지만

혹시 수제작으로 만든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중섭거리를 가보기를 꼭 추천한다~!!

아기자기하게 수제작으로 만든 많은 것들이 모여있다 :-)

 

양 껏 먹고 나면 뱃속에서~

커피 달라고 외친다 ㅋㅋ

그래서 근처에 커피집이 없나~ 찾아서 간 곳~!

 

유동커피~!

 

 

커피 집 검색해서 ~

근처라 걸어서 찾아 간 곳~!

별 기대 없이~ 갔는데~

막~

 

막 요래 막 요래~

짱 먹으신 분? 이 하시는 커피집이었다~!ㅋㅋ

이 걸 보니 막 커피맛이 막~~

막~~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적인 기분 ㅋㅋ

여기 가보시면 바리스타분 캐릭터 그림이 있는데....

대표 분이 오셨는데....

캐릭터랑 대표 분이랑.. 걍 같음 ㅋㅋ

캐릭터 그림 그린 분 상줘야된다~! ㅋㅋ

 

이 곳에서~

원두를 파는데

원두 맛 이름이

'총각맛''아저씨맛'ㅋㅋ

이름도 센스있게 지으셨다~ 결국

세트로 하나 사와서 마셨는데~

맛있음~! ㅋㅋ

맛있음 맛있음~!!~!~!

 

이 것을 위해 어제 오늘 그렇게 먹었나보다...

마지막 오후 제일 힘든... 일정...

제주도 오름~!

월랑봉 오르기!!!!!!

오름의 여왕이라던데...

하...

일단 이동이동~!

올라가 본다...

가는 길이 너무 멋져서 힐링힐링~!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힐리인데.. 올라야하나...ㅋㅋ

 

 

솔직히 무조건 운동화 신고 가야한다~!

엄청 높은 곳이기에~ 쉽게 생각하고 오르면 아마 엄청 지칠 거다~!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높이다~!

하지만 중간중간 올라가다가 뒤를 돌아보면

엄청난 전경이 반겨준다~!

이런 맛에 산을 오르는 사람이 있겠지만..

솔직히 오르다가 죽을뻔..ㅋㅋ

중간중간 뒤 돌아보면서 참으면서 올라왔다~!ㅋㅋ

 

일몰시간에 맞춰서 올라가려고

중간 쯤부터 뒤도 못돌아 보고 올라간건 ..함정?

ㅋㅋㅋ

뭐 다행히?

해 떨어지기 직전에 도착해서 멋진 사진들을 건질 수 있었다 :-)

 

올라왔는데, 막 늦어서

일몰 못봤으면 눈물 날을 뻔?ㅋㅋ

다행이다....

근데.. 또 어찌 내려가냐...하...

그.그래도..

추천...

이틀 열심히 먹은거 여기서 다 만회할 수 있음...ㅋㅋ

 

근데 중요한건 ... 내려오면 배고파진다는거~!

숙소로 가는 길에 검색해서~!

이 곳을 들렸다~

로컬크랩

이건 검색도 안해보고 가는 길에 저거뭐지?

건물이 특이하고 눈에 띄어서

들어갔다~! ㅋㅋ

내부도 아기자기~

조금 늦은 시간에 갔는데 다행히

아직 영업한다고 하셔서

먹을 수 있었다~! ㅋㅋ

요로케 나오면 막 섞어서~!

요로케 ㅋㅋ

망치로 뚜둘겨 깨서 먹으면 된다~!

 

오름 빠워~! ㅋㅋ

남김없이 다먹었다~!

역시 운동 후에 먹는 밥이 최고의 꿀맛 :-)

 

다 먹고 나왔는데

막 야경이 막 요래

아름다운 제주 둘쨋날 ㅠㅠ

 

숙소는 사진이 없어서 못 넣었지만

 

요기~!

아르츠 스파앤 풀빌라

컨디션 너무 좋고~!

정말 추천 :-)

 

 

요약

아르츠 스파 앤 풀빌라

제주에인감귤밭

중섭이네 식당

유동커피

다랑쉬 오름 월랑봉

제주 로컬크랩

 

 

 

[제주도]제주도 여행기 3편!(마지막날)

벌써 마지막 제주도다..ㅠ 제주도는 확시맇 2박3일로는 부족한듯..ㅋ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달살기 하면서... 제주도 맛집만 골라서 댕기리.. 마지막 날은 느즈막히 늦잠 자고 일어나서 아침점

shock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