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에어팟프로] 개봉기 :-)

by Shock_Life 2019. 12. 25.
반응형

 

선물 받은

에어팟 개봉기~!

크리스마스에 받아와서 더 뜻깊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버린~!ㅋㅋ

 

 

아이팟프로 전에...

이번에 xdr 모니터 전시가 되어있더이다.......

와우..후덜덜...

하고 보는데 가격보고, 듣고, 더 후덜덜

그냥 애플스토어에서 보고 즐기는 걸로 만족..ㅋ

 

 

크리스마스에 애플스토어... 사람 미어터짐..

사람 많아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다ㅋㅋ

아무튼 어찌저찌 픽업해왔다!

에어팟 프로!!!

요로케 포장이 되어 있는 것을 풀면

 

영롱~ 영롱~ 영롱~

영롱~ 영롱~ 영롱~

 

역시 애플~

뜯기 조오케 되어 있는 애플~!

모든 애플제품들이 그렇듯 뜯는 맛이 있다~ 슥슥슥

디자인드 바이 애플 인 캘리포니아

이 사과가 뭐라고 괜히.. 가지고 싶은지...

아이템 하나 가지면 또 사고싶고..

사고나면 생태계에 빠져있고...

생태계에 빠지면 또 뭔가 하나 사고 싶고

계속 사고 싶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게 무서운 애플~

에어팟프로로 사과농장은 이제 그만 지어야지..

음.. 애플 스티커가 없네? 왜없지?ㅋㅋ

충전기 따위 주지 않는다~~

선만 띡~~~

라이트닝 띡~~

아이폰 11 프로 는 USB 타입 C 넣어주겠지 하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역시 라이닝트 포트 ㅋㅋ

 

아이패드 프로는 왜 타입 C 넣어줘서

아이폰 11 프로 기다리게 해놓고..

물론 결국 샀지만....

 

타입 C로 쭈욱 맞춰줬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ㅋ

기본으로 미디움이 장착되어 있고~

스몰과 라지 사이즈가 따로 있다~!

아마 거의 미디움 사이즈면 맞을 것 같은데~~

 

에어팟 프로를 연결하고

에어팟 프로 설정에 들어가면

이어팁 착용 테스트

가 있다

여기서 한번 껴보고 테스트 해보면

크다던지 적당하다던지 알려준다~

여기서 이어팁 확인해보기~!ㅋ

 

 

위 사진에 살짝 파여진 부분을 누르면서~~

조작한다

아예 터치도 아니고 ~ 그렇다고 버튼도 아닌 것이

아이폰 7~8 에 홈버튼 느낌이랄까 햅틱? 반응이 좋다

바로바로 확인 되고~

 

왜 사람들이

노이즈 캔슬링 이야기를 하는지

껴보고 바로 알았다

주변소음 확실히 잘 잡아주더라

뭔가

스으으으읍

하면서

주변 소음 정리가 되는게 신기 ㅋㅋ

 

음질도 괜찮고

통화 음질은 아직 안해봤지만~

이건 나중에 확인 해 봐야지!!ㅋㅋ

 

무선 충전 되는 모델이라

무선충전 되는 모습(?)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마침 크리스마스에

제품 픽업이 되어 크리스마스 선물 감사합니다 :-)

앞으로 즐거운 에어팟 라이프 즐겨야지!!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