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Dear Wild] 크리스마스 먹방

by Shock_Life 2019. 12. 26.
반응형

메리 크리스마스!!

ㅋㅋ 어제 크리스마스 겸 먹방 했던 이야기!!

더플라자 호텔에 디어와일드에 다녀왔다!!

시청 바로 앞!!

트리도 이쁘게 되어 있고

스케이트장도 막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점심이어서 그런가..

트리도 불빛 빨..ㅋㅋ

스케이트장은 아직(?) 설치가 안되어 있었다!!

 

더플라자 호텔은 이번에 처음 가본 것 같..

메리크리스마스

역시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트리가 뙇~

다들 이 트리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

사진도 잘나온다!!ㅋㅋ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DEAR WILD 뙇!

미슐렝 가이드 1스타 받은 레스토랑 스와니예 오너 쉐프

이준 쉐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유러피안 파인다이닝~!

12시 30분 점심으로 예약해서 들어갔다!

크리스마스라

메뉴는 크리스마스 스페샤르~!

실내는 아주그냥 깔끔 :-)

좋은 자리에 앉았다!!

이렇다고 합니다~!

즐기자!!

크리스마스런치

콜키지 된다고 해서 추가금 내고 콜키지~!~!

식사전 짠!!

 

메뉴가 아주 :-)

이제부터 음식사진 투척!!!

아뮤즈 부쉬

와...

관자 세비체와 허브 샐러드

와아...

홍새우 - 연어 라비올리

와아아...

허브 솔트크러스트에 쪄낸 농어와 섬초

와아아아...

Fontenille Pataud Thiers France
Fontenille Pataud Thiers France

메인이 나오기전 나이프를 선택할 수 있게 준비 해주시는데..

ㅗㅜㅑ...

물소 뼈란다..ㅋㅋ

Fontenille Pataud Thiers France

발음도 힘들다..

퐁뜨니 빠또??

프랑스 칼의 도시~ 띠에르에 위치한

100년 이상 칼만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곳이라고 한다 :-)

괜히 더 좋아보이자나...ㅋㅋ

쉐프 스페셜 소갈비살 웰링턴

녹았다... 사르르...

크리스마스 초콜릿 케이크

이 케이크.. 와.... 와.......와...ㅋㅋ

이렇게 코스로 먹고

마무리는 커피 ~!ㅋㅋ

전체적으로 흠잡을 것 없이

맛이 있었고,

특히나 좋았던 것은 서버분들의 설명과 대응

친절함 덕분에

가족들과 너무나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

반응형

댓글